- HOME
- 캠퍼스라이프
- 미대입시뉴스
미대입시뉴스
2017학년도 수시모집 요강 - 경희대
- 작성자
- 강남고도
- 작성일자
- 2016-08-13 15:59:05
- 조회수
- 3,452
.
.
.
2017학년도 경희대학교
디자인계열 수시모집요강 안내
안녕하세요.
한샘고도 미대입시 기숙학원
미대입시연구소입니다.
.
.
.
9월 12일부터
전국 각 미술대학의
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됩니다
전국 각 미술대학의
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됩니다
.
.
각 대학별 디자인계열 수시모집 요강을
가장 최신정보를 업데이트하여
가장 최신정보를 업데이트하여
.
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.
.
2017학년도
경희대(국제캠퍼스) 미대 디자인계열
수시모집요강에 대해
안내해드립니다.
.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.
.
.
경희대학교 (국제)(사립)(수시)
대표전화 : 031-249-9114 / 입시문의 : 031-201-3300
※ 본 요강은 06월 30일 최종 업데이트된 내용이며,
추후 대학의 입장에 따라 변경 될수 있습니다.
.
.
.
● 전형일정
모집시기 |
전형유형 |
원서접수 |
실기 |
합격자발표 |
수시 |
모든전형 |
2016-09-19~2016-09-21 |
2016-10-22 |
2016-12-16 |
.
.
● 2017학년도 전형유형별 반영방법
.
모집
시기 |
전형
유형 |
학부
(학과/전공) |
모집
인원 |
전년도
지원율 |
전형요소별 반영비율(%) | |||
학생부 |
수능 |
실기 |
기타 | |||||
수시 |
네오르네상스
(학생부중심) |
도예 |
8 |
6.29 |
|
|
|
[1단계] 학생부/서류 100(3배수)
[2단계] 1단계 성적 70+면접 30 |
디지털콘텐츠 |
7 |
20.71 |
|
|
|
[1단계] 학생부/서류 100(3배수)
[2단계] 1단계 성적 70+면접 30 | ||
의류디자인 |
7 |
21.29 |
|
|
|
[1단계] 학생부/서류 100(3배수)
[2단계] 1단계 성적 70+면접 30 | ||
환경조경디자인 |
12 |
12.33 |
|
|
|
[1단계] 학생부/서류 100(3배수)
[2단계] 1단계 성적 70+면접 30 | ||
시각정보디자인 |
7 |
26.57 |
|
|
|
[1단계] 학생부/서류 100(3배수)
[2단계] 1단계 성적 70+면접 30 | ||
산업디자인 |
7 |
20.14 |
|
|
|
[1단계] 학생부/서류 100(3배수)
[2단계] 1단계 성적 70+면접 30 | ||
학교생활충실자
(학생부중심) |
도예 |
4 |
7.00 |
|
|
|
학생부교과 60+학생부/서류 40 | |
디지털콘텐츠 |
3 |
10.00 |
|
|
|
학생부교과 60+학생부/서류 40 | ||
의류디자인 |
7 |
7.29 |
|
|
|
학생부교과 60+학생부/서류 40 | ||
환경조경디자인 |
8 |
6.00 |
|
|
|
학생부교과 60+학생부/서류 40 | ||
시각정보디자인 |
5 |
12.00 |
|
|
|
학생부교과 60+학생부/서류 40 | ||
산업디자인 |
3 |
9.00 |
|
|
|
학생부교과 60+학생부/서류 40 | ||
실기우수자 |
도예 |
12 |
9.50 |
30 |
|
70 |
||
디지털콘텐츠 |
15 |
41.73 |
30 |
|
70 |
|||
의류디자인 |
6 |
55.33 |
30 |
|
70 |
|||
환경조경디자인 |
8 |
38.50 |
30 |
|
70 |
|||
시각정보디자인 |
15 |
58.67 |
30 |
|
70 |
|||
산업디자인 |
15 |
53.13 |
30 |
|
70 |
.
.
● 실기고사 출제 예시 소재 (사전공개 문제 등)
모집시기 |
전형유형 |
학부(학과/전공) |
실기고사 종목 |
절지 |
시간 |
실기고사 내용 | |
수시 |
실기우수자 |
예술디자인대학 |
디지털콘텐츠 |
기초조형디자인 |
3 |
4 |
기초디자인 |
산업디자인 | |||||||
시각정보디자인 | |||||||
환경조경디자인 | |||||||
의류디자인 | |||||||
실기우수자 |
예술디자인대학 |
도예 |
점토조형 |
점토 |
3 |
점토조형 |
.
● 학생부 반영방법
.
모집시기 |
졸업년도 적용대상 |
전형유형 |
학년별 반영비율(%) |
전형요소별 반영비율(%) |
점수산출 활용지표 |
반영 총점 |
기본 점수 |
실질 반영비율 | ||||
1 |
2 |
3 |
교과 |
출결 |
봉사 | |||||||
수시 |
2015~2017 |
학교생활충실자(학생부중심) |
100 |
100 |
|
|
석차등급 |
|
|
| ||
2015~2017 |
실기우수자 |
100 |
70 |
15 |
15 |
석차등급 |
|
|
| |||
2015~2017 |
네오르네상스(학생부중심) |
100 |
70 |
15 |
15 |
석차등급 |
|
|
| |||
.
.
● 최근 7년간 수시 지원율
?
모집시기 |
전형유형 |
학부(학과/전공) |
2010
학년도 |
2011
학년도 |
2012
학년도 |
2013
학년도 |
2014
학년도 |
2015
학년도 |
2016
학년도 | |
수시 |
네오르네상스
(학생부중심) |
예술디자인대학 |
도예 |
- |
- |
- |
- |
9.33 |
10.00 |
6.29 |
디지털콘텐츠 |
- |
- |
- |
- |
15.00 |
24.57 |
20.71 | |||
산업디자인 |
- |
- |
- |
- |
24.25 |
18.71 |
20.14 | |||
시각정보디자인 |
- |
- |
- |
- |
28.75 |
28.00 |
26.57 | |||
의류디자인 |
- |
- |
- |
- |
19.75 |
17.44 |
21.29 | |||
환경조경디자인 |
- |
- |
- |
- |
7.25 |
12.67 |
12.33 | |||
실기우수자 |
예술디자인대학 |
도예 |
8.40 |
6.20 |
4.86 |
- |
9.63 |
7.30 |
9.50 | |
디지털콘텐츠 |
38.50 |
51.67 |
42.13 |
- |
66.88 |
46.87 |
41.73 | |||
산업디자인 |
72.17 |
61.50 |
60.63 |
- |
83.38 |
48.07 |
53.13 | |||
시각정보디자인 |
71.33 |
69.50 |
64.25 |
- |
103.88 |
52.27 |
58.67 | |||
의류디자인 |
- |
- |
- |
- |
- |
61.38 |
55.33 | |||
환경조경디자인 |
41.00 |
52.17 |
40.00 |
- |
60.50 |
49.88 |
38.50 | |||
일반학생 |
예술디자인대학 |
도예 |
- |
- |
- |
8.04 |
- |
- |
- | |
산업디자인 |
- |
- |
- |
10.06 |
- |
- |
- | |||
시각정보디자인 |
- |
- |
- |
11.55 |
- |
- |
- | |||
의류디자인 |
- |
- |
- |
10.55 |
- |
- |
- | |||
환경조경디자인 |
- |
- |
- |
10.57 |
- |
- |
- | |||
창의적체험활동 |
예술디자인대학 |
디지털콘텐츠 |
- |
- |
- |
- |
26.50 |
- |
- | |
산업디자인 |
- |
- |
- |
- |
21.00 |
- |
- | |||
시각정보디자인 |
- |
- |
- |
- |
32.50 |
- |
- | |||
의류디자인 |
- |
- |
- |
- |
30.00 |
- |
- | |||
환경조경디자인 |
- |
- |
- |
- |
12.00 |
- |
- | |||
특수교육대상자 |
예술디자인대학 |
산업디자인 |
- |
- |
- |
- |
4.50 |
- |
- | |
학교생활충실자
(학생부중심) |
예술디자인대학 |
도예 |
- |
- |
- |
- |
4.50 |
7.00 |
7.00 | |
디지털콘텐츠 |
- |
- |
- |
- |
9.33 |
13.33 |
10.00 | |||
산업디자인 |
- |
- |
- |
- |
11.33 |
10.67 |
9.00 | |||
시각정보디자인 |
- |
- |
- |
- |
12.33 |
17.67 |
12.00 | |||
의류디자인 |
- |
- |
- |
- |
9.67 |
8.25 |
7.29 | |||
환경조경디자인 |
- |
- |
- |
- |
9.00 |
7.63 |
6.00 |
.
미술대학 입시출제 변화에 맞춰
디자인 창의수업을 특화하는 미술교육
.